정보/IT

Belkin Thunderbolt Express Dock

겐도 2013. 6. 4. 23:08

한국 애플 온라인 스토어, 벨킨 썬더볼트 익스프로스독 판매 개시


저 글을 보고는 무려 몇달전에 해외에 Pre-Order를 걸어놓은 것을 즉각 취소하고 한국 애플스토어로 주문을 넣었다. 돈은 둘째치고, 오후에 주문한 놈이 그다음날 오후에 도착.


기본적인 사양이야 정보가 널려 있을테고, 몇가지 확인하기 어려운 추가 정보.


Behind of Belkin Thunderbol Expree Dock


뒷면 디테일은 위 사진과 같다. 기가비트 네트워크, 파이어볼트(1394), 썬더볼트 두개(하나는 컴퓨터와 연결되어야 하니 장비는 하나만 연결할 수 있다.), 가운데 홈은 케이블을 앞으로 뺄 수 있도록 해 주는 곳, 사운드 아웃, 인, USB 3.0 3개, 그리고 전원 연결부이다.


한국에서 정식으로 판매하는 것이니 포장지에 한글 설명이나 어댑터도 220V 지원은 당연한데.


Belkin Thunderbol Expree Dock's adaptor for Korea


정말 크다. 크기 비교를 위해 SD카드를 위에 두었다. Micro-SD카드 아니다. SD카드다. 왠만한 노트북 어댑터 사이즈인듯.


당연 썬더볼트 케이블은 비포함. 그 비싼 케이블은 따로 사야한다.


참고로 DP로 바로 모니터랑 연결가능하다. 기존에 맥북프로등의 썬더볼트 단자에서 DP로 모니터를 연결하는 경우 중간에 이 독을 두면 된다.

'정보 >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ll u2713H와 레티나 맥북프로  (2) 2013.03.13
iPhone에서 Google Calendar 연동하기  (1) 2009.12.05
Itunes Plus - DRM Free musics from apple  (2) 2009.01.13